조회수 : 607

...


존경하는 동진회원 여러분!


저는 이번에 동문수덕(同門修德)의 중심에 있는 동진회의 회장을 2021년부터 맡게 된 58회 조성순 입니다.

24대 동진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막중한 소임에 대한 책임감을 양 어깨에 느끼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회장으로 추대해 주신 동진회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춘강 조동식 박사님께서 민족의식을 갖춘 한국여성을 구현하시려고 우리 동덕을 창립해 주신지 110년의 역사가 흘렀습니다. 명문 사학의 으뜸으로 도약하고 있는 자랑스런 모교입니다.

춘강 조동식 박사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명문 사학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면서, 헌신적인 사랑과 봉사 정신으로 우리 동진회를 최고의 동창회로 이루어 놓으신 역대 동진회 회장님과 회원님들 모두에게 감사를 드리고, 특히 탁월한 리더십으로 동진회의 내실과 확장을 이루어 주신 한일랑 전임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선후배님들께서 모교와 동진회의 발전에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그 큰 힘을 바탕으로 감히 동진회장으로서의 소임을 해보고자 합니다. 동진회장으로서 무엇보다 나눔과 배려로 화합하며 함께하는 동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참여와 활동으로 보람을 찾으실 수 있도록 통로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가장 먼저 기수별 모임이 지금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참여와 나눔이 함께 이루어지는데 집중하고자 합니다. 각 기수별 모임들이 연합하고 성장하여 총 동창회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멋진 우리 동진회의 전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선후배 동진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신축년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운과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덕여자중·고등학교총동창회장 조 성 순

화살표TOP